본문 바로가기
스윗파티백 (복주머니)/2021

[스윗파티백] 고양이 자매와 초승달 공주 / 트위터 바로가기

by 𐂂⠵ᑒ 🜲 2021. 10. 27.
반응형


고양이 자매와 초승달 공주
스윗파티백 기록 포스팅입니다.


[예고] 밤하늘을 부드럽게 비추는 아름다운 빛이 되고 싶어... / 트위터 바로가기

밤하늘을 부드럽게 비추는 아름다운 빛이 되고 싶어... 스윗파티백 예고 포스팅입니다. 헬로키티 스윗파티 on Twitter “잠시 후 0:00부터 판매 시작🌙 시작 시간까지 내용물은 비밀...💭 두근대는

vnqzlz.tistory.com

헬로키티 스윗파티 on Twitter

“🌟마지막 날🌟스윗파티백 🐱고양이 자매와 초승달 공주🌙 스윗파티백은 오늘이 마지막 날👀 밤하늘에서 빛날 수 있는 멋진 아이템으로 가득💕 노벨티를 많이 모으면 특별한 아이템도 받

mobile.twitter.com

헬로키티 스윗파티 on Twitter

“스윗파티백 판매 시작💕 🐱고양이 자매와 초승달 공주🌙 고양이 자매와 함께 밤하늘을 비추자🌟 아이템을 잔뜩 얻으면 노벨티가 따라와🎁 노벨티를 모으면 특별한 아이템도 받을 수 있어

mobile.twitter.com


헬로키티 스윗파티 / 풉킼블로그 / 트위터 바로가기 / 복주머니 / 스윗파티백 / 고양이 자매와 초승달 공주


1. 공지

공지

기간 2021.08.01 ~ 2102.08.06 까지

공지-자세히보기
소개
코디
노벨티

N 달 조각을 모은 작은 병
= 1,000 코인

뽑기 티켓
= 5,000 코인

SR 꿈뀨는 초승달 환상 원피스
= 10,000 코인

[공략] 스페셜 체인지

스페셜 체인지 공략 포스팅입니다. 1. 스페셜 체인지 중복 아이템을 새로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능 2. 이용 방법 쇼룸 하단에 위치한 스페셜 체인지 아이콘 터치 아이템 소지 숫자 확인

vnqzlz.tistory.com


2. 부가 정보

아이콘
소개
홈-화면
아이템


3. 아이템 정보

인테리어 → 패션 → 인형


SR 왕국을 비추는 별하늘의 풍경
SR 밤하늘을 우러러보는 아기 고양이 왕국 벽지
SR 헬로키티의 빛나는 초승달 창문 꽃
SR 마이멜로디의 빛나는 초승달 창문 꽃
SR 키키와 라라의 빛나는 초승달 창문 꽃
SR 시나모롤의 빛나는 초승달 창문 꽃
SR 폼폼푸린의 빛나는 초승달 창문 꽃
SR 위시미멜의 빛나는 초승달 창문 꽃

R 왕국에 빛나는 초상달의 멜로디
R 레이스 장식의 별이 내리는 캣타워
R 밤하늘을 바라보는 키키와 라라의 캐노피 침대
R 왕국에 내리는 반짝반짝 별

N 소원을 비는 반짝반짝 별의 데코 세트
N 턱시도샘과 편안한 아기 고양이 귀 프레임 소파
N 초코캣과 반짝이는 별빛 크로스 테이블
N 포차코와 왕국에 빛나는 별님 도어
N 밤하늘을 우러러보는 아기 고양이 왕국 바닥
N 반짝이는 별빛 의자 세트
N 왕국에 쏟아지는 신비한 별빛 세트



SR 달밤을 우러러보는 소녀의 긴 흑발
SR 반짝이는 초승달이 떠오른 눈동자

R 펄 화이트 고양이 귀 어레인지 헤어
R 초승달을 꿈꾸는 아기 고양이 귀
R 왕국의 빛나는 드리미 원피스
R 로얄 프릴 블라이트 원피스
R 반짝이는 별빛의 오버 튈 스커트
R 반짝반짝 빛나는 밤하늘의 별 고리
R 아련한 장미빛의 아기 고양이 립

N 쏟아지는 밤하늘의 별빛 이펙트
N 빛나는 초승달의 프릴 블라우슷
N 별이 내리는 볼륨 프릴 스커트
N 초승달을 꿈꾸는 아기 고양이 꼬리
N 빛나는 별조각의 타아라
N 초승달 장식이 달린 커다란 리본
N 소원을 비는 초승달 스틱
N 왕국에 전해지는 신비한 동화책
N 별이 내리는 어시메트릭 귀걸이
N 앵클 프릴 반짝이 별 펌프스



SR헬로키티의 빛나는 초승달 창문 꽃
XL 꿈꾸는 초승달 공주 헬로키티 인형
L 별에 소원을 헬로키티 인형
S 별에 소원을 티아니참 인형

SR 마이멜로디의 빛나는 초승달 창문 꽃
XL 꿈꾸는 초승달 공주 마이멜로디 인형
L 별에 소원을 마이멜로디 인형
S 별에 소원을 마이스윗피아노 인형

SR 키키와 라라의 빛나는 초승달 창문 꽃
XL 꿈꾸는 초승달과 키키와 라아 인형
L 별에 소원을 키키와 라라 인형
S 별에 소원을 퍼프와 포프 인형

SR 시나모롤의 빛나는 초승달 창문 꽃
XL 꿈꾸는 초승달 왕자 시나모롤 인형
L 별에 소원을 시나모롤 인형
S 별에 소원을 밀크 인형

SR 폼폼푸린의 빛나는 초승달 창문 꽃
XL 꿈꾸는 초승달 왕자 폼폼푸린 인형
L 별에 소원을 폼폼푸린 인형
S 별에 소원을 마카롱 인형

SR 위시미멜의 빛나는 초승달 창문 꽃
XL 꿈꾸는 초승달 공주 위시미멜 인형
L 별에 소원을 위시미멜 인형
S 별에 소원을 나나 인형


4. 쇼룸

인테리어
코디
스페셜-체인지


헬로키티 스윗파티
마이코드 : 33d432

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.
잘못된 정보나 추가할 정보 or 궁금한 정보
댓글 작성 부탁드립니다.

업로드된 사진은 제 블로그 링크를 출처로 남기는걸 조건하에
다른 곳에(SNS) 업로드가 가능합니다. 사진 2차 가공
(보정 or 자르기 등) 편집 후 업로드 불가합니다.

도움 되셨다면 아래 하트 한번 부탁드립니다.
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.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