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스윗파티백 (복주머니)/2022

[스윗파티백] 백야와 극야의 신전 스윗파티백 (1탄) 백야 테마 패션 / 트위터 바로가기 / 헬로키티 스윗파티

by 𐂂⠵ᑒ 🜲 2022. 1. 7.
반응형

헬로키티 스윗파티 스윗파티백 / 풉킼블로그
백야와 극야의 신전 스윗파티백 / 극야 테마 패션 복주머니
헬스파티 트위터 바로가기 / 복주



백야와 극야의 신전 스윗파티백
1탄 백야 테마 패션 스윗파티백 기록 포스팅입니다.


백야와 극야의 신전 스윗파티백 후기 영상


[스윗파티백 예고] 누구도 본 적 없는 신비한 밤 / 트위터 바로가기 / 헬로키티 스윗파티

스윗파티백 예고 누구도 본 적 없는 신비한 밤 트위터 바로가기 / 헬로키티 스윗파티 / 헬스파티 풉킼블로그 누구도 본 적 없는 신비한 밤 스윗파티백 예고 포스팅입니다. [스윗파티백] 백야와

vnqzlz.tistory.com

[스윗파티백] 백야와 극야의 신전 스윗파티백 (2탄) 극야 테마 패션 / 헬로키티 스윗파티

헬로키티 스윗파티 스윗파티백 / 풉킼블로그 백야와 극야의 신전 스윗파티백 / 극야 테마 패션 복주머니 헬스파티 트위터 바로가기 / 복주 백야와 극야의 신전 스윗파티백 2탄 극야 테마 패션 스

vnqzlz.tistory.com

헬로키티 스윗파티 on Twitter

“스윗파티백 판매 시작💕 ☀️백야와 극야의 신전🌙 아름다운 여신이 되어 새벽을 불러오자✨ 아이템을 잔뜩 얻으면 노벨티가 따라와🎁 이번에는 패션 아이템만 기간을 나눠 두가지 테마로

twitter.com

헬로키티 스윗파티 on Twitter

“https://t.co/QGkwXgJHJD”

twitter.com

헬로키티 스윗파티 on Twitter

“🌟마지막 날🌟스윗파티백 ☀️백야와 극야의 신전🌙 스윗파티백은 오늘이 마지막 날👀 신비한 밤에 어울리는 멋진 아이템으로 가득💕 노벨티를 많이 모으면 특별한 아이템도 받을 수 있

twitter.com


1. 공지

제 1탄 백야와 극야의 신전 스윗파티백 공지
제 1탄 백야와 극야의 신전 스윗파티백 공지 자세히보기
백야 노벨티 원피스 팝업 공지


2. 부가 정보

극야의 신전 스윗파티백 아이콘

백야 스윗파티백 아이콘
백야 스윗파티백 홈 화면


3. 스윗파티백 가격 및 정보

사진 출력을 잘못해서 화질 구려요. 죄송합니다.

반찍이는 햇빛

반짝이는 햇빛
SR벽지 • 헤어 확정 / 아이템 5개 세트

= 3,800코인

반짝이는 달빛

반짝이는 달빛
SR눈 • 풍경 확정 / 아이템 5개 세트

= 3,800코인

신비한 빛



신비한 빛의 꽃
SR 헬로키티와 신비하게 빛나는 꽃 / 아이템 4개 세트

= 1,300코인

신비한 빛

신비한 빛의 꽃
SR 시나모롤과 신비하게 빛나는 꽃 / 아이템 4개 세트

= 1,300코인

신비한 빛

신비한 빛의 꽃
SR 키키&라라와 신비하게 빛나는 꽃 / 아이템 4개 세트

= 1,300코인

신비한 빛

신비한 빛의 꽃
SR 위시미멜과 신비하게 빛나는 꽃 / 아이템 4개 세트

= 1,300코인

신비한 빛

신비한 빛의 꽃
SR 마이멜로디와 신비하게 빛나는 꽃 / 아이템 4개 세트

= 1,300코인

신비한 빛

신비한 빛의 꽃
SR 폼폼푸린과 신비하게 빛나는 꽃 / 아이템 4개 세트

= 1,300코인

조그만 빛

조그만 빛
아이템 3개 세트

= 660코인

다정한 빛

다정한 빛
아이템 6개 세트

= 1,260코인

따스한 빛

따스한 빛
랜덤 아이템 10개 세트

= 1,850코인

아름다운 빛

아름다운 빛
랜덤 아이템 15개 세트

= 2,400코인


4. 백야 스윗파티백 아이템 정보

인테리어 아이템 → 패션 아이템 순서

백야 스윗파티백 모든 아이템

확률 정보 까먹었습니다.

SR 백야와 극야의 새벽녘 풍경
SR 백야와 극야의 신전 벽지
SR 한낮에 떠오르는 신비한 달 체스트
SR 헬로키티와 신비하게 빛나는 꽃
SR 마이멜로디와 신비하게 빛나는 꽃
SR 키키&라라와 신비하게 빛나는 꽃
SR 시나모롤과 신비하게 빛나는 꽃
SR 폼폼푸린과 신비하게 빛나는 꽃
SR 위시미멜과 신비하게 빛나는 꽃

R 백야와 극야의 새벽녘 멜로디
R 시나모롤과 백야의 방문을 알리는 하프
R 백야와 극야의 월 데코 세트
R 백야와 극야의 데코 세트
R 백야와 극야의 신전 바닥 세트

N 본본리본과 지지 않는 달 도어
N 낮과 밤이 뒤섞이는 분수 테이블
N 신전에 전해져 내려오는 비밀 세트


SR 화이트 핑크 프린세스 컬 트윈
SR 빛나는 백야의 핑크 아이

R 새벽녘의 뉘앙스 쇼트 헤어
R 태양 조각의 잘나의 반짝임 아이
R 빛나는 백야의 튈 원피스
R 시간으 흐름을 애타게 기다리는 립

N 지지 않는 태양 망토 슈트
N 백야를 맞이하는 레이스 리본 문 티아라
N 백야를 맞이하는 하트 문 로드
N 화려하게 빛나는 태양의 조각 페이스 페인트
N 태양의 조각이 반짝이는 백야 펌프스


5. 꽃에서 얻을 수 있는 인형

헬로키티 인형

SR 헬로키티와 신비하게 빛나는 꽃

XL 극야를 애타게 기다리는 헬로키티 인형
L 극야의 방문을 기다리는 헬로키티 인형
S 지지 않는 달의 조각과 미미 인형

마이멜로디 인형

SR 마이멜로디와 신비하게 빛나는 꽃

XL 빛나는 백야의 마이멜로디 인형
L 백야의 방문을 기다리는 마이멜로디 인형
S 달 조각 창으로 꾸민 피아노 인형

리틀트윈스타 인형

SR 키키&라라와 신비하게 빛나는 꽃

XL 극야를 애타게 기다리는 키키&라라 인형
L 극야의 방문을 기다리는 키키&라라 인형
S 지지 않는 달의 조각과 고양이 인형

시나모롤 인형

SR 시나모롤과 신비하게 빛나는 꽃

XL 빛나는 백야의 시나모롤 인형
L 백야의 방문을 기다리는 시나모롤 인형
S 달 조각 창으로 꾸민 포롱 인형

폼폼푸린 인형

SR 폼폼푸린과 신비하게 빛나는 꽃

XL 빛나는 백야의 폼폼푸린 인형
L 백야의 방문을 기다리는 폼폼푸린 인형
S 달 조각 리본으로 꾸민 마카롱 인형

위시미멜 인형

SR 위시미멜과 신비하게 빛나는 꽃

XL 극야를 애타게 기다리는 위시미멜 인형
L 극야의 방문을 기다리는 위시미멜 인형
S 지지 않는 달의 조각과 마린 인형


<헬로키티 스윗파티>

마이코드 : 33d432
유튜브 : 33d432

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.
잘못된 정보나 추가할 정보 or 궁금한 정보
댓글 작성 부탁드립니다.

업로드된 사진과 글은 링크를 걸어 공유하는 것은 허용하지만
무단 복제 및 저장하여 2차 가공하는 행위는 금지합니다.
(보정 or 자르기 / 글 쓰기 or 영상 제작 등)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