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일반 해피백/2021

[해피백] 차의 요정과 오후의 티타임 / 트위터 바로가기

by 𐂂⠵ᑒ 🜲 2021. 10. 21.
반응형

차의 요정과 오후의 티타임
해피백 기록 포스팅 입니다.

헬로키티 스윗파티 on Twitter

“✨새롭게 등장✨ -차의 요정과 오후의 티타임- 오후 3시, 아무도 없는 방에서 홍차 향기가 풍겨와...☕️ 홍차를 사랑하는 요정들과 함께 마음에 드는 홍차를 즐기며 비밀스러운 티타임을🍰 #

mobile.twitter.com

헬로키티 스윗파티 / 차의 요정과 오후의 티타임 / 해피백 / 풉킼블로그 / 트위터 바로가기



1. 공지

공지
썸네일



2. 등급별 아이템

SR아이템1
SR아이템2

SR 즐겨 찾는 홍차 꽃
SR 가볍게 땋은 레이디 롱 하트 업 헤어
SR 아가씨의 여유로운 라벤더 아이
SR 클로슈에 둘러싸인 오후의 티타임 벽지

R아이템

R 꽃 향기가 나는 티컵 타워 체스트
R 티타임의 친구 위시미멜
R 아가씨의 티컵 볼륨 원피스
R 아가씨의 플라워 레이스 보닛

N아이템1

N 오후의 우아한 티테이블 바닥
N 티타임을 장식하는 꽃병 도어
N 오후의 우아한 받침 접시 테이블
N 홍차 향이 나는 유리 티컵 의자

N아이템2

N 꽃 향기가 나는 홍차 티 포트 체어
N 모래시계와 함께하는 행복한 기다림
N 찻잎 향기가 나는 티 스틀레이너
N 오후의 우아한 티타임 세트

N아이템3

N 요정이 쏙 티컵
N 티타임의 라벤더 메이드 원피스
N 레이스 칼라의 단아한 옐로 니트
N 리본 벨트의 단아한 스커트

N아이템4

N 티타임의 꽃장식 메이드 캡
N 설탕 한술 티스푼
N 플라워 레이스 백 리본 펌프스

모든아이템


SR 즐겨 찾는 홍차 꽃
SR 가볍게 땋은 레이디 롱 하트 업 헤어
SR 아가씨의 여유로운 라벤더 아이
SR 클로슈에 둘러싸인 오후의 티타임 벽지

R 꽃 향기가 나는 티컵 타워 체스트
R 티타임의 친구 위시미멜
R 아가씨의 티컵 볼륨 원피스
R 아가씨의 플라워 레이스 보닛
N 오후의 우아한 티테이블 바닥
N 티타임을 장식하는 꽃병 도어
N 오후의 우아한 받침 접시 테이블
N 홍차 향이 나는 유리 티컵 의자
N 꽃 향기가 나는 홍차 티 포트 체어
N 모래시계와 함께하는 행복한 기다림
N 찻잎 향기가 나는 티 스틀레이너
N 오후의 우아한 티타임 세트
N 요정이 쏙 티컵
N 티타임의 라벤더 메이드 원피스
N 레이스 칼라의 단아한 옐로 니트
N 리본 벨트의 단아한 스커트
N 티타임의 꽃장식 메이드 캡
N 설탕 한술 티스푼
N 플라워 레이스 백 리본 펌프스



3. 확률 정보

확률표

SR 즐겨 찾는 홍차 꽃
SR 가볍게 땋은 레이디 롱 하트 업 헤어
SR 아가씨의 여유로운 라벤더 아이
SR 클로슈에 둘러싸인 오후의 티타임 벽지

R 꽃 향기가 나는 티컵 타워 체스트
R 티타임의 친구 위시미멜
R 아가씨의 티컵 볼륨 원피스
R 아가씨의 플라워 레이스 보닛

N 오후의 우아한 티테이블 바닥
N 티타임을 장식하는 꽃병 도어
N 오후의 우아한 받침 접시 테이블
N 홍차 향이 나는 유리 티컵 의자
N 꽃 향기가 나는 홍차 티 포트 체어
N 모래시계와 함께하는 행복한 기다림
N 찻잎 향기가 나는 티 스틀레이너
N 오후의 우아한 티타임 세트
N 요정이 쏙 티컵
N 티타임의 라벤더 메이드 원피스
N 레이스 칼라의 단아한 옐로 니트
N 리본 벨트의 단아한 스커트
N 티타임의 꽃장식 메이드 캡
N 설탕 한술 티스푼
N 플라워 레이스 백 리본 펌프스



4. 쇼룸

인테리어
코디1
코디2



5. 얻을 수 있는 열매 or 얻을 수 있는 인형

열매/디저트/인형
열매/디저트

간단한 열매 or 간단한 디저트

오후의 티백 열매
수제 홍차 스콘

인형

게스트로 참여했을 때 얻을 수 있는 인형

S 티컵 원피스 헬로키티 인형
S 티컵 원피스 마론크림 인형
M 우아한 티타임의 마론크림 인형
L 티컵 인 폼폼푸린 인형

열매/디저트

소중한 열매 or 소중한 디저트

우아한 피라미드 티백 열매
수제 플라워 크림 홍차 스콘

인형

스페셜 게스트가 참석했을 때 얻을 수 있는 인형

M 우아한 티타임의 마론크림 인형
L 티컵 인 폼폼푸린 인형
L 한 잔 더 드세요~ 키키&라라 인형
XL 향기에 반한 위시미멜 인형



헬로키티 스윗파티
마이코드 : 33d432

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.
잘못된 정보나 추가할 정보 or 궁금한 정보
댓글 작성 부탁드립니다.

업로드된 사진은 제 블로그 링크를 출처로 남기는걸 조건하에
다른 곳에(SNS) 업로드가 가능합니다. 사진 2차 가공
(보정 or 자르기 등) 편집 후 업로드 불가합니다.

도움 되셨다면 아래 하트 한번 부탁드립니다.
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.

728x90
반응형

댓글